총 게시물 131건, 최근 0 건
   
[암호화폐]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선 꿈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7-12-06 (수) 23:54 조회 : 273
사람이 많지 않은 버스를 타고 가다가 중간에 내려서 건물들이 있는 넓은 공터로 갔다. 거기에 큰 식당이 있어서 밥을 먹으로 갔다. 안에 자리는 넓고 공석도 많은데 가운데 길게 뷔페 음식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사람들이 옆에 길게 줄을 서 있었다. 음식을 들고 각자 자리로 가는 것이 아니라 마치 카운터에 검사를 받는 것 모양새였다. 음식을 살펴보는데 주인인듯한 할머니가 나보고 다시 왔냐면서 반겨준다. 그러면서 꽃등심 같은 고기가 널려 있는 곳을 가리키면서 먹어보란 듯 말한다. 소혀도 있었던 것 같다.

실현
꿈에 사람이 많다는 것은 부담 스트레스를 의미한다. 버스를 타고 가다가 중간에 내린 것은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의 시세가 계속 오르다가 시스템 장애로 인해 멈춘 것으로 표현이 됐다. 식당에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서 멈춰서 있는 것은 뭔가 답답한 상황에 직면한다는 것인데 이것이 주식꿈에서는 시세 하락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았다. 지금은 시스템 장애로 나타나 거래가 안 되는 상태이다.

뷔페장의 많은 음식은 많은 종류의 암호화폐를 의미한다. 내가 거래중엔 거래소에는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가 많다.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