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31건, 최근 0 건
   
[암호화폐] 암벽에서 줄 타고 내려온 꿈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7-12-22 (금) 10:10 조회 : 267
암벽을 직선코스로 줄을 타고 올라가고 있었다. 사람들이 좀 매달려 있었다. 줄 두개가 건너편 방향 사선으로 있었는데, 내가 그 줄을 타고, 안장 같은 줄에 발을 끼고 미끄러지면서 내려갔다. 바닥에 내리니 수돗가가 있었고 누군가가 물을 틀어 뭔가를 씻는 듯 했다.

실현
이것은 보유중인 암호화폐의 하락세를 의미한다. 낮에 있었던 하락과는 또 다른 하락이다. (꿈은 미래를 표현한 것이기 때문) 이 글을 쓰는 중 큰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음.

그런데 참 이상한 것은 주식때 산에서 쏜살 같이 내려오는 꿈을 꿀 때도 그렇고, 이번에 산에서 줄 타고 내려오는 꿈에서도 그렇고 꿈 속에서는 왜 불안감이 들지 않고 신나게 내려온 것인지 이해가 안간다.


모친 꿈
어떤 언덕에 여러 개의 컨테이너 박스가 있었는데 그 중 하나를 1억 2천에 샀다. 다른 컨테이너에는 사람들이 빙둘러서 앉아 있었고 구매한 컨테이너 박스에는 몇 사람 없었다. 컨테이너 주변에 작은 포도나무 모종이 있었는데 한 그루를 캐서 집에 심으려고 했다. 열매는 파랬고, 큰 열매가 몇 개 있었고 작은 열매가 많았다.

실현
파란색 열매가 달린 포도나무 모종은 내가 들고 있는 암호화폐의 시세하락을 의미한다. 컨테이너 박스에 대해서는 아직 미실현이다.


芝枰 2017-12-22 (금) 11:08
이번의 큰 하락은 일진에서도 예측을 했었고, 꿈에서도 예지가 됐다. 그런데도 대응이 안 되고 보고만 있다. 인간의 의지로 극복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정해진 미래에 대한 믿음을 확고히 하고 냉정한 대응이 가능해진다면 인생에 어떤 변화가 가능할까? 그 가능성에 대한 도전은 계속 될 것이다.

댓글주소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