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20건, 최근 0 건
   
[암호화폐] 투자 관련 안 좋은 꿈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8-01-09 (화) 00:50 조회 : 144

주식이나 암호화폐는 거래하는 방법이 거의 같다. 특히 한국의 차트는 빨간색은 오르는 것을 파란색은 내리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빛깔을 꿈에서 보면 쉽게 해석이 가능하다.

색깔 관련은 내가 투자한 것 또는 그 투자시장이 오르는 장이냐 내리는 장이냐를 나타낸다. 사고 파는 것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는다.

토하는 꿈은 굉장히 안 좋다. 토한다는 것은 내 몸에 영양분이 될 음식을 개워내는 것이다. 이는 손해로 직결된다. 토하는 꿈을 꾸게 되면 막심한 손해를 겪게 된다. 주식이나 암호화폐를 손해를 보고 팔게 된다는 의미다.

오늘 꾼 꿈에서 어떤 사람 둘이 나왔는데 고개를 뒤로 젖히고 손가락을 입에 넣어 자꾸 토하려고 하는 모습을 보았다. 조금 전 암호화폐 시장이 큰 폭으로 하락을 했다. 하락만 구경했다.

피를 흘리는 것도 좋지 않은 꿈이다. 일반꿈에서는 피를 흘리게 되면 정신적인 감화를 얻는다는 의미가 있지만 주식이나 암호화폐 거래와 관련해서는 이는 직접적인 손해를 의미한다. 피는 색깔이 붉음에도 불구하고 피는 우리 몸을 이루는 주요성분이기 때문에 피를 본다는 것은 곧 손해를 의미한다.

타인이 피를 흘리는 것을 보면 다른 종목(또는 다른 암호화폐)의 하락을 보게 되고, 꿈 꾼 당사자가 피를 흘리게 되면 직접 손해를 보게 된다.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