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35건, 최근 0 건
   
[암호화폐] 목욕탕에 물이 가득한 꿈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8-05-07 (월) 17:17 조회 : 209
목욕탕 안에 욕탕이 두개 있었다. 두개 다 물이 가득 찼다. 왼쪽 욕탕이 좀 더 컸는데 따뜻한 물이 나오는 큰 수도가 두개 있었다. 욕탕 안을 봤더니 배수구가 주먹만한 것이 두개 있었는데 모두 트여 있었다. 그런데도 물은 넘쳐 흘렀다. 때가 약간 떠 있었는데 바가지로 퍼냈다. 나는 머리에 샴푸로 감고 있었다. 그러다가 물이 배수구도 모두 흘러 나가고 욕탕은 비었다. 머리에는 여전히 샴푸 거품이 있었다.

실현
일요일 아침 이 꿈을 꾸고 일어난 후 가지고 있던 암호화폐(BCH) 한 종류를 모두 익절매도 했다. 아니나 다를까 그 뒤로 계속 하락을 했고 현재는 8.5 프로 정도 하락중이다. 요즘은 암호화폐 거래는 거의 안 하고 가끔씩 시세만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런 꿈을 꾸고난 후 깜짝 놀라 대응을 했다.

물이 빠진다는 것은 마이너스가 복구된다는 의미다. 이 부분은 내일 오전까지 지켜봐야 한다.


芝枰 2018-05-21 (월) 09:01

이 꿈에서 물이 빠진 것은 모친이 돈을 잃어버린 것으로 나타났다. 주머니에 1000원짜리 5000원짜리 지폐가 약 7만원 뭉치로 있었는데 어딘가로 빠져서 잃어버렸다.

일반 꿈에서 물은 재물을 의미한다. 물이 빠진 것은 재정적 손실을 의미한다.

하나의 상징이 이중적으로 표현된 드문 케이스다.

댓글주소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