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03건, 최근 0 건
   
[일반꿈] 시공을 초월한 꿈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4-09-13 (금) 13:57 조회 : 47
평소 사주상담 요청을 해오던 인터넷역학 회원의 꿈이다. 꿈 내용을 보니 혹시나 내 꿈을 대신 꿔준 것이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기는 했다. 회원은 지구 반대편에 사는 사람이다. 그런데 나한테 이런 일이 있을 것이란 것을 예지하는 꿈을 내 대신 꾸어주었다.

회원의 꿈 (자세한 내용은 생략..)
"중국 공안둘이 저희 어머니를 체포하겠다고 하고 있었고 저희 어머니는 자연스럽게 빠져나가 도망가시면서 꿈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오늘(2024년 9월 13일) 아침에 부산지역 경찰서에서 전화가 왔다. 나한테 고소가 들어왔다는 것이다. 작년(2023)에 인터넷역학 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이 하나 있는데 그것 때문에 고소를 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어떤 게시물이냐고 물었더니 이미 작년에 삭제요청 메일을 받고 삭제를 한 상태다. 1년도 훨씬 더 넘은 시점에 고소가 들어왔다니 황당한 일이다.

저 꿈에서 중국 공안은 부산지역 경찰을 의미하고 어머니는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나를 의미한다. 체포를 하겠다는 것은 경찰서에서 전화가 온 것을 의미한다. 무슨 집행을 한다고 하길래 무슨 집행이냐고 했더니 글쓴 사람이 누구인지를 파악하려는 것이라고 해서 내가 글 쓴 사람이라고 했다. 어머니(나)가 자연스럽게 빠져나가 도망간 것은 혐의 없음으로 종결될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꿈은 정말 시공을 초월한다.


芝枰 2024-09-13 (금) 21:15
내가 어머니로 표현된 이유는 이렇다. 내가 연장자이고 오랫동안 사주상담을 해왔고 우호적인 관계이기 때문이고 또 그러한 인상을 주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꿈 속 사람의 성별과 실제 사람의 성별은 무관하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