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5,990건, 최근 3 건
   
이언주 TV - 김제동의 출연료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8-12-11 (화) 01:15 조회 : 331
이언주가 kbs 에 김제동의 오늘밤에 대해 질의를 했다. 하지만 kbs 측은 아무런 자료도 제출하지 않았고 대신 미제출사유서를 제출했다.

미제출 사유서 내용

■ 프로그램 1회당 제작 비용
프로그램 제작비는 방송사의 영업 비밀로, 공개할 수 없음을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간 프로그램 제작비용
프로그램 제작비는 방송사의 영업 비밀로, 공개할 수 없음을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김제동 출연료/연봉
연예인의 출연료는 방송 시간대, 해당 연예인의 프로그램상 비중, 타 방송사에 대한 해당 시간대 우선적 출연 등 복잡적인 요소를 고려해 연예인 본인 (혹은 소속사)과 협의하여 결정됩니다.

프리랜서 연예인의 경우, 출연료를 상세하게 공개하지 않는 것이 방송계의 불문율이고, 이는 예능 프로그램도 마찬가지입니다.

김제동의 경우, 프로그램 기여도와 참여 일정/시간을 고려, 합리적으로 책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일주일의 출연료를 합산해 지급할 뿐이므로, '연봉'의 개념은 성립하지 않습니다.

■ 김제동 계약조건
소속사와 합의하여 별도의 계약서를 작성하지 아니하였으므로 답변드릴 '계약조건'은 없습니다.





芝枰 2018-12-11 (화) 01:15

언급할 가치도 없는 쓰레기지만 이건 뭐 아주 개차반이다.

보통 계약서 없이 일하는 경우는 노예계약인데 이건 백지수표 받고 일하는 식이다.

미치광이 집단들이 이번이 아니면 기회가 없다는 각오로 막가파식으로 다 쳐해먹는 중이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