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5,990건, 최근 0 건
   
주진형의 거짓 선동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9-01-16 (수) 02:59 조회 : 352
2:30

주진형
"우리나라에 그동안 대통령 중에서 경제를 그래도 흐름을 좀 제대로 알았던 사람은 박정희씨 하나에요. 그런데 그 사람이 똑똑 해서가 아니라 오래 해서. 63년부터 19년까지 여러분들도 하나를 갖다 오래 해보세요."

저런 자가 경제 전문가라고 자칭하면서 떠드는 소리가 아주 가관이다. 저 자의 논리대로라면 독재자가 지배하는 세상은 다 잘 살아야 한다. 하지만 사상 유래 없는 독재를 하는 북한은 지구상에서 가장 못 사는 곳이다. 그외 독재를 했던 국가 중에 박정희 만큼 국가를 경제적으로 일으켜 세운 나라가 있다면 그 예를 들기 바란다.

그리고 저 자의 말에 의하면 한 가지 우물을 파면 무조건 답이 나온다는 주장이다. 경제 문제는 오래 한다고 답이 나오는 것이 아니다. 서양 경제의 역사가 수백년이다. 저 자의 말대로라면 경제학은 더 이상 연구할 것이 없어야 하고 완성되어 있어야 한다. 그런데 경제는 답이 없다. 그것을 저 자는 잘 알고 있음에도 거짓말을 씨부리고 있는 것이다. 그저 지가 좋아하지 않는 대상을 깍아내리기 위한 목적으로 말이다.

편협되고 왜곡된 주장으로 사람들의 귀를 더럽히는 인간 중에 하나다. 진영논리에 따라 상대방은 아무리 잘 해도 깍아 내리고 작은 흠집에 대해서는 침소 봉대하고, 지들 편은 잘못 한 것에 대해서는 축소하고 잘 한 것 없는 것에 대해서는 비판을 대강한다.

저런 자들이야 말로 사회적 쓰레기다.





芝枰 2019-01-16 (수) 03:05
18:57
수출 많이 하는 것에 대해서도 마치 어처구니 없다는 식의 발언을 하고 있다. 우리나라가 수출을 빼면 무엇으로 국가를 부흥시키고 무엇으로 외화를 벌어 먹고 살 수 있는지 대안을 말해야 하는 데도 그에 대해서는 아무런 주장이 없다.

오직 비판만 가하고 아무런 대안도 제기하지 못 하는 인간이 무슨 경제전문가를 자처하는가.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19-01-18 (금) 00:11
손혜원하고 짝짜꿍하며 유튜브에서 입맞추던 입장에서 손혜원의 작태에 대해 양심이 있다면 떠들어 보기 바란다.

전세 산다고 청렴한 척 하는 자가 저런 인간의 모습을 보았을 때 느낀점이 무엇일까?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