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042건, 최근 0 건
   
‘朴 청와대 최후 140일’ 기록 천영식 전 비서관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9-08-15 (목) 05:06 조회 : 232
“청와대 재직 시 정책보고서를 두 번 낸 적이 있다. 최근 들어 문재인 정부가 국민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 보니 박근혜 정부와 다를 게 뭐냐, 더 나아가 박근혜보다 못하다고 비판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는 정책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박근혜 정부의 경제정책은 초기에 경기 활성화에 주안점을 두었다가 후반기로 갈수록 구조개혁에 방점을 뒀다. 세계적인 경기 사이클을 감안하면 부양책으론 한계가 있다고 본 것이다. 그래서 힘들더라도 구조개혁을 해야 했고, 4대 부문(공공·노동·교육·금융) 개혁을 추진했다. 이 과정에서 공무원과 노동자들이 반발했지만, 방향은 옳았다. 대통령이 정치적으로 잘못됐다고 좋은 정책이 잊힌 것은 안타깝다.”

--------------------------
노동 빨갱이들이 기득권을 지키기 위한 기획 탄핵이 핵심이었다. 언젠가는 노동 빨갱이들을 모조리 청소해야만 한다. 그것이 국가시스템을 붕괴시킨 괴물집단에 대한 단죄이면서 역사 바로 세우기를 위한 시발점이 될 것이다.

말이 대한민국이지 여전히 원시부족 수준이다. 이게 다 법을 무시하고 법위에 군림하려는 빨갱이 새끼들 때문이고 두 번째는 무지몽매한 국민들의 의식 수준 때문이다. 냄비근성만 없었더라도 선전선동에 부화뇌동하여 나라가 병신되지는 않았을 것이다.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