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5,990건, 최근 3 건
   
변희재의 좌충우돌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9-08-21 (수) 20:32 조회 : 264

변희재의 저런 행동을 보면 많은 걸 생각하게 한다. 변희재가 주장하는 바는 이렇다. 좌좀들처럼 더럽게 굴지 말고 깨끗하란 말이다. 이 바닥(보수운동)에 족보가 없으면 함부로 나대지 마라. 돈 벌려 하지 마라. 니들도 고소고발 당해보고 싸워라. 책 잡힐 짓은 절대 하지 마라. 변희재의 주장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결벽증이다.

변희재가 주장하는 모습을 보면 마치 미국의 서부개척 시대 초기때 미군들을 떠올리게 한다. 첫 번째 소총부대가 앞서고 차렷, 준비, 쏴 하고, 앞 소대는 뒤로 가고 뒷 소대가 다시 앞으로 와 차렷, 준비, 쏴 하는 순차적 공격을 하는 모습을 떠올린다. 그에 반해 인디언은 질서가 없이 움직인다. 도끼 던지고 화살 쏘고 창 던지고 말 타고 여기저기 종횡무진한다. 그때문에 초기에 미군들 사상자는 엄청났다. 한 놈은 싸우는 패턴이 보이고 한 놈은 패턴이 보이지 않는다. 누가 이기겠는가?

변희재는 일모도원이 무슨 말인지 떠올려봐야 한다. 지금은 전열을 가다듬을 때가 아니다. 손에 똥이 쥐어져 있으면 똥을 던지고, 짱돌이 있으면 짱돌을 던지고, 연필이 있으면 연필로 찍어 눌러야 하고, 맨손이라면 손톱으로 핧퀴고, 이빨로라도 물어 뜯어야 한다. 변희재식으로 싸우면 시간도 모자르고 답도 없다. 흔히 그런 경우를 씹선비질이라고 욕먹기 딱 좋다.

털어서 먼지 안 나는 놈은 없다. 적들은 무질서로 대응하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그런데 이쪽에서는 그 방법은 안 돼, 넌 족보가 없어, 넌 이미 거짓말을 했어, 넌 먼지가 너무 많이 나. 양복다림질 하는 소리 자빠지고 있는 건가?

변희재는 올해 안에 문재인을 끌어내리겠다고 한다. 하지만 아무 것도 보여준 것이 없다. 그저 연설이나 까는 것 밖에는.

변희재는 김정민이나 안정권 같은 애들은 정통 보수로 쳐주지도 않는다. 그런데 왜 굳이 딴지 걸고 넘어지나? 어차피 듣보잡 아닌가. 좌좀 빨갱이들이 저들을 지적하고 나서면 손절하기 딱 쉬운거 아닌가. 그런데도 꾸역꾸역 싸움을 거는 이유가 뭔가. 앞뒤가 안맞는다.

싸우는 방법은 한 가지가 아니다. 변희재는 변희재 식으로 싸우고, 저들은 저들대로 싸우게 놔두면 된다. 니들끼리 붙지만 않으면 되는 것이다. 돈을 벌든 말든 냅둬라. 이 바닥에 싸워준다고 누가 돈을 대주는 것도 아니다. 민노총 빨갱이들처럼 물주가 있는 것도 아니다. 왜 돈 버는 거 가지고 난리를 치나. 밥 먹고 싸워야 뱃심이 난다. 갈증이라도 가시게 해야 목소리도 크게 낼 수 있는 것이다. 그걸 누가 공짜로 주나.

이상적인 세계는 소설속에서나 찾기 바란다. 그만 좀 지랄하고 딱 한 놈 개새끼 문재인만 조지라 이 말이다.


芝枰 2020-04-03 (금) 02:05
https://www.youtube.com/watch?v=3A57qxmEgS0

이제보니 저 새끼가 왜 분탕질을 쳤는지 알 것만 같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