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369건, 최근 4 건
   
박형철 “김기현 첩보보고서 백원우가 줬다”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9-11-28 (목) 20:30 조회 : 19
주사파를 중심으로한 적와대 범죄집단의 비리가 지금까지 밝혀진 것 뿐일까?! 문빨갱이 집단이 저지르고 있는 만행을 가리고 정권 유지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국민들은 정치에 큰 관심이 없다. 배 부르고 등 따스면 그만이다. 국민들이 정신 차리는 방법은 단 하나다. 굶으면 정신 차린다. 하지만 서서히 굶어서는 느끼지 못 한다. 밥그릇이 깨지듯 경제가 갑자기 폭망해야 한다. 그래야 정신 차리는 척이라도 한다. 그렇게 해서라도 정권을 되찾아와야 한다. 그래야 저 미치광이 집단을 일망타진할 수 있다.

내년 총선 우파가 망한다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 중공 빨갱이들에 의해 고통 받는 홍콩을 보라.

진영논리에 갇힌 좌좀 빨갱이들도 정신 차려야 한다. 나라가 좌좀화가 되면 결국 핵심 멤버들을 제외하고 들러리 섰던 꼭두각시들은 결국 숙청 당한다. 민노총 쓰레기들이야 말로 숙청 대상 1호다. 공산주의에 노조가 어딨고 노동자가 어딨나. 오직 노예만 있을 뿐이다. 기업이 폭망하면 노조고 나발이고 없다. 기생충은 숙주를 죽이는 법이 없다. 그런데 민노총 기생충들은 숙주를 잡아 먹으려 한다. 결국 지들도 죽는 수 밖에 없다.


芝枰 2019-11-29 (금) 12:23
백원우, 노무현 비서 출신… ‘文정부 행동대장’으로 통해

김기현 첩보·유재수·드루킹…의혹만 나오면 거론되는 백원우

"백원우, 별도 감찰팀 가동"…檢 '김기현 수사' 연관성 추적

"왜 이제 수사하냐"는 백원우 말에 바로 반박한 검찰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