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69건, 최근 6 건
   
선거 결과 - 좌파가 이긴 것이 아니다.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8-06-14 (목) 01:21 조회 : 70

1. 우파 전직 대통령들을 모두 구속시켜 우파의 구심점이 사라진 상태다. 전직 대통령들에게 죄인이라는 프레임을 씌워 적폐로 몰아세웠다.

2. 좌파종북 정부의 선거개입이 큰 영향을 주었다. 좌파종북 정부의 정치적 평화공작과 트럼프를 이용한 선거공작이 먹혀들었다. 선거 전날 북미회담을 조장하여 국민들의 표심을 사는 데 성공했다.

3. 좌파 편향적 인간들이 공중파 방송사를 장악했다. 공중파에는 현충일 광화문 태극기 집회 조차 제대로 다루지지도 않았다. 우파의 목소리를 제대로 담아낼 생각조차 하지도 않았다. 우파 논객의 입을 막기 위해 선거 직전에 고발하여 구속까지 시켰다. 좌파들이 장악한 방송사들이 조직적으로 우파의 행보를 막은 것이다. 국민들의 눈과 귀를 멀게 만들었다. 우파는 곧 적폐라는 이미지를 심어주는 데 혈안이 돼있다.

겉으로 결코 양립할 수 없는 극악무도한 독재와 손을 잡고 포옹하면서 정작 내부로는 국론을 분열시키고 우파를 살육하는 행위를 자행하고 있다. 그러면서 거짓평화의 무드를 조장하고 있다. 북괴가 북한인들의 인권을 철저하게 파괴하고 유린하면서 대외적으로는 평화를 외치는 것과 무엇이 다르냔 말이다.

애초부터 사악한 좌파종북 집단이 우파가 힘을 쓸 수 없도록 만든 불공정 게임이었다. 우파의 철저한 괴멸을 연출한 게임이었다. 우파는 좌파종북 집단이 만든 비열한 프레임에 완전히 당한 것이다.

목 마르다고 양잿물을 마실 수는 없는 일이다. 그런데 마셔버렸다. 어리석은 선택을 한 대한민국 국민들의 미래는 어디로 갈 것인가!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