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009건, 최근 2 건
   
문재인과 그 패거리들 형량을 추정해보자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02-15 (토) 11:13 조회 : 31
재판부는 "최씨의 행위로 국가 조직 체계는 큰 혼란에 빠졌고 대통령 탄핵 과정에서 빚어진 사회적 갈등과 분열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다"며 "엄중한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

최순실한테 누가 피해를 봤고 최순실이 한 게 뭐가 있다고 되도 않는 소릴 지껄이나. 호로 빨갱이 새끼들이 아주 지랄을 일삼고 있다.

국가 조직 체계를 뒤흔들어서 정권을 찬탈한 개새끼 집단이 바로 문재인과 그 패거리 새끼들이다. 특히 거짓 선동질로 탄핵의 행동대장 역할을 한 것은 민노총 개새끼들이다.

사기 탄핵으로 정권을 찬탈한 개새끼들이 면죄부를 얻기 위해서는 책임을 돌리고 죄를 뒤집어 씌워야 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더 어거지로 죄를 만들어 뒤집어 씌우는 것이다.

문재인과 그 패거리 새끼들이 정권을 찬탈한 이유가 명명백백하게 드러났다. 국가와 국민에 빨대를 꼽아 온 몸이 불어터지도록 해먹자는 것이고, 저 부패집단이 지속적으로 부패를 저지를 수 있도록 권력을 유지하는 것임이 저 개호로말종 쓰레기들의 목적이었다는 것이 드러났다.

이제 삶은 소대가리 새끼 문재인과 그 패거리 새끼들이 심판 받을 날이 다가오고 있다. 저 개새끼들 집단은 온갖 부정하고 악랄한 방법을 동원해 정권을 무너뜨리고 장악했지만 앞으로 다가올 심판은 합법적인 것이다. 

종북 빨갱이 문재인과 그 개패거리 새끼들 형량의 총합과 추징금과 벌금의 총합이 얼마나 될까?


芝枰 2020-02-15 (토) 12:55
지난 지방선거때 문재인 패거리들이 문재인 친구놈을 울산시장에 당선시키기 위해 부정선거를 감행했다. 국민들이 병신같이 들고 일어나지 않는 것이 어처구니 없다. 언제부터 국민성이 이렇게 병신이 되어 버렸나. 전정권에서 이런 일이 일어났다면 민노총 개새끼들이 또 들고 일어나 나라가 뒤집어 졌을 것이다. 우파의 문제는 저런 행동집단이 없다는 것이다.

이번 총선에서 민폐쓰레기당과 적와대 빨갱이들이 무슨 조작을 할지 모른다. 무엇보다 우려가 되는 것은 전자개표 결과가 조작되는 것이다. 한국산 전자개표기가 수출된 나라마다 부정선거 의혹이 일어났다.

눈을 부릅뜨고 감시해야 한다.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