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039건, 최근 2 건
   
제2의 세월호 선장 문재인 때문에 대한민국 침몰중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02-28 (금) 12:54 조회 : 219
"우한 코로나는 이미 팬데믹"… 학계서 경고 목소리 높이는 이유는
中 발병보고 두달만에 남미도 뚫려 6대륙 모두 감염
美 CDC "우한 코로나, 이미 팬데믹 요건 충족"
中 연구진 "사스보다 전염성 1000배 강할수도"

-------------------------

사실상 팬데믹(pandemic) 이다. 팬데믹이란 세계적인 대유행병이란 말이다. 치료방법의 부재 때문에 일어난 것이고 결국 각자도생이 답이란 말이다.

한국의 방어체계는 이미 무너졌다. 치료법이 없는 이상 예방과 방비가 최선이다. 하지만 한국은 예방도 못 하고 있고 방비도 못 하고 있다. 발원지 중국에 대한 봉쇄도 없다. 그저 확진자 양산만 열심히 하고 있다. 진단기술은 질병을 잡는 방법이 아니다. 발원지 중국부터 봉쇄하고 사람 간 접촉을 최소화 해야 한다.

대구지하철 화재때 왜 희생자가 많이 발생했나? 운전사가 문을 걸어 잠그고 도망갔기 때문이다. 세월호에서 왜 희생자가 많이 발생했나? 움직이지 말고 가만 있으라 하고 선장놈이 먼저 도망갔기 때문이다. 운전자가 무능하면 발생하는 일이 바로 대형사고다. 지금 대한민국은 운전자가 없다.

지금은 문을 걸어 잠궈야 하는 시기다. 질병의 원흉이 외부에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정부란 것들은 자국민 보호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중국인들 보호에만 신경을 쓰고 있다. 오히려 자국민이 자국에서 차별을 받고 있는 미친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