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046건, 최근 0 건
   
사전투표, 전자개표기 그리고 전자선거 부정 - 타라 오 박사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05-09 (토) 20:32 조회 : 247
동아시아 전문가 타라 오 박사가 2020년 한국총선에서 벌어진 총선사기에 대해 장문의 리포트를 썼다. (링크 참조)

한국의 부정선거를 전 세계 만방에 알려야 하고 국제사회가 규탄의 목소리를 내야 한다. 아직도 정신 못 차리는 미(개한)통당 놈들을 정신 차리게 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채찍이 필요하다. 미개한 통당놈들이 움직여주길 기대하지 말고 국민들 스스로 주권을 찾기 위해 규탄에 나서야 한다.

2020년 4월 15일 대한민국 총선은 부정선거다. 그 중심에 주사파 조직이 있고 중앙선관위가 있고 더민당이 있다. 오직 정권 유지를 위해 저질러서는 안 되는 짓을 저질렀다. 자유민주주의를 파괴하는 범죄를 저지른 것이다. 국민들의 기본 참정권을 유린한 것이다.

국민들이 일어나 범죄자들을 토벌해야 하고 국제사회는 저들을 강력하게 비난해야 한다.


芝枰 2020-05-09 (토) 20:59

사전투표부정에 대한 의혹을 누구보다도 앞장 서서 풀어야 할 집단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중앙선관위)다. 그런데 오히려 중앙선관위는 부정선거 의혹 풀기에 협조를 하기는 커녕 은폐하고 숨기기에 급급하고 부정선거를 주장하는 사람들을 협박을 하고 있다. 감추는 놈이 바로 범인이다!! 범죄의 중심에 중앙선관위가 있다. 검찰은 당장 중앙선관위를 전면 압수수색해야 하고 모든 증거를 보전해야 한다. 그리고 전면적인 수작업 재검표를 진행해야 한다. 이에 동조하지 않는 세력들은 모두 공동정범이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