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042건, 최근 1 건
   
영원한 좌좀충 진중권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05-13 (수) 10:08 조회 : 225
그래서 의심나니까 수작업으로 재검표 하고 관련 장비들 다 조사해보잔 말이다. 그래서 이의신청 제도란 것이 있는 것이다. 제도가 허용하는 것이다.

지금 누가 횃불 들고 태워죽인다 했나? 뭐가 그렇게 불안하고 똥줄이 타오르길래 개염병 지랄 아갈질을 하냔 말이다. 아가리 쳐다물고 결과만 지켜봐라. 결과 나오고 지껄이든 아가리 쳐다물든 해라.


芝枰 2020-05-13 (수) 10:27
선거는 게임이다. 게임에는 규칙이 있다. 하지만 반칙이 일어난 것 같으니 조사해보잔 것이다. 인간이 하는 게임에는 반칙들이 많이 일어난다. 반칙을 미연에 방지하면 좋지만 방지 못 했기 때문에 사후조사를 통해 낱낱이 밝혀야 하는 것이다.

모든 게임의 규칙은 완벽하게 지켜진다는 개소리 지껄일라면 스스로 아가리를 대바늘로 꿰어서 더 이상 짖어대지 마라.

저런 새끼들이 스스로 진보라고 쳐씨부린다. 진보라는 새끼들이 할 줄 아는 건 데모하고 시위하고 악다구니 부리고 기만하고 사기치고 거짓말 씨부리고 잘못에 대한 반성은 다 씹어 먹고 남들이 만들어 놓은 이익을 탐하고 거짓선동으로 탈취하는 벌레새끼들이다. 진보를 위해 아무 것도 한 것이 없는 새끼들이 말만 갖다가 붙여 쓴다. 그것도 도둑질인 것이다. 저런 벌레들은 찍~ 하고 인생 마무리하는 것이 숙명이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