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046건, 최근 2 건
   
jtbc 거짓말 까는 타라오 박사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05-22 (금) 14:52 조회 : 202
손새끼가 사장으로 있는 jtbc 의 거짓 팩트를 타라오 박사가 통렬하게 지적하고 있다. 영문으로 된 기사이고 좀 긴 내용이다. 저 내용들이 세계 만방에 퍼져야 한다. 대한민국이 좌좀 빨갱이 새끼들에 의해 어떻게 만신창이가 됐는지 알려야 한다.

사법부/행정부/입법부 개새끼들도 모조리 썩어 버리고 검찰 새끼들도 썩었고 집권당의 위치를 스스로 차버린 호로 야당 새끼들도 모조리 썩어버렸다. 오직 우파국민들만이 나라 걱정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세계가 관심을 가져주지 않는다면 이 나라는 중공 빨갱이 새끼들한테 먹히고 말 것이다.

중공발 우한폐렴 때문에 전 세계가 고생 중이지만 이것은 더 커다란 문제다. 공산주의가 무너져 가는 판국에 중공 빨갱이들의 영역 확장 계획은 그칠 줄 모른다. 자유 민주주의 국가 하나가 공산화된다는 것은 중공 빨갱이들한테 힘을 실어주는 결과가 되는 것이다. 도미노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다. 사실상 총만 들지 않았지 전쟁상황이나 다름 없다.

북괴 김정은도 문재인 새끼를 싫어하는데 문재인 개새끼는 끝까지 북괴를 앞세운 민족정서를 이용한 정권 재창출에만 관심이 있다.

올해 트럼프한테 어려운 해이지만 재선에 성공해서 중공 빨갱이 새끼들과 북괴와 문재인 패거리들을 모조리 섬멸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그릇이 되지도 않는 부패 무능한 종북 빨갱이 문재인 개새끼를 반드시 단두대에 올려야 한다. 자유민주주의를 져버린 반역자이고 공산주의에 부역하는 빨갱이 새끼고 중공에 나라를 팔아 먹으려는 매국노 역적이다. 저 호로새끼의 말로는 피투성이로 끝나야 한다.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