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044건, 최근 1 건
   
대한민국의 양대 세력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06-28 (일) 06:34 조회 : 211
대한민국에는 두 세력이 있다. 보수 우파와 좌좀 개새끼들이다. 좌우의 양날개 개념이 아니다. 황건적 도적떼무리와 평범한 사람들이 있을 뿐이다.

좌좀 개새끼들이 자칭 진보라고 쳐떠드는 것은 자기포장을 위한 것이다. 전혀 진보적이지도 않은 것들이 말로만 겉보장을 해놓는다. 나라는 병폐에 빠지게 하고 어떻게 해서든 이권에 개입해 다 해쳐먹는데 혈안이 돼있다. 국가 경쟁력을 이끄는 과학기술 분야는 뒤집어 놓고 원시 에너지로 돌아가자는 개새끼 집단이 좌좀 개새끼들이다.

좌좀 개새끼들이 쓰는 말장난에 속아서도 안 되고 그 개새끼들이 쓰는 표현을 따라 해서도 안 된다. 좌좀 개새끼들은 태생적으로 겉과 속이 다르다. 포장만 그럴싸 하고 속은 개쓰레기다. 주댕이만 쳐벌리면 새빨간 거짓말을 일삼는다.

어리석은 국민들은 겉만 보고 속아 넘어간다. 아닌 걸 알면서도 이익이 되니 그저 눈감고 조용히 따라간다. 똑같이 개새끼가 되는 길을 택하는 것이다. 한 번 살다 가는 인생 적어도 개새끼는 되지 말아야 할 것 아닌가.

어쩌면 개새끼들한테 개새끼라고 하는 것은 욕이 아닐지 모른다. 지극히 당연한 표현이기 때문이다.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