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487건, 최근 5 건
   
철면 문종북의 외교 개망신 - 뉴질랜드 성추행 외교관 두둔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07-31 (금) 08:43 조회 : 14
文과 통화한 뉴질랜드 총리도, 입장 낸 외교부도 “한국 실망”

----------------------------

뉴질랜드에서 문재인 새끼 트위터에 올라왔던 근친야동 사건과 문종북의 개노릇을 하는 더불어강간당의 성범죄 사실에 대해서 대서특필 해야 한다. 그러면 문종북 새끼가 왜 성범죄자를 두둔하는지 뉴질랜드 국민들이 알게 될 것이다.

발정난 개새끼 집단 때문에 엉뚱한 한국 교민들이 피해를 볼 수 있는 상황이고 국가적 개망신을 겪고 있다. 문종북 개새끼의 죄값은 처절하고 잔인할 것이다.


芝枰 2020-07-31 (금) 08:46
기사에 달린 축약된 문종북 개새끼의 만행

경제는 말아먹고. 안보는 팔아먹고. 외교는 구걸하고. 세금은 탕진하고. 곳간은 거덜내고. 국채는 남발하고. 원전은 팽개치고. 국정은 파탄내고. 민생은 외면하고. 기업은 주눅들고. 노조만 득세하고. 알바는 별따기에. 일자리 노인천국. 서민층 피눈물에. 중산층 무너지고. 세대간 반목하고. 동서간 분열하고.이념간 대적하고. 진영간 칼겨누고. 중국이 상전이고. 북한이 우선이고. 일본은 무시하고. 미국은 멀리하고. 동맹엔 고립되고. 국격은 추락했고. 통치는 어설프고. 경영은 무능하고 ..!


추가
성범죄당이 국회를 장악하고, 총선 부정 저지르고, 대법은 재검표 미루고, 선거유세때 거짓말 씨부려도 무죄고, 문패거리들 범죄 저질러도 죄값도 안받고..

폭동이 일어나도 벌써 일어나서 대한민국이 불타고 있어야 함에도 조용한 것은 국민들이 병신들이기 때문인가? 아니면 정말 빨갱이들이 득세를 해서인가?

댓글주소
芝枰 2020-08-02 (일) 09:39
한국 성추행 외교관 처리…높아지는 뉴질랜드 압력

뉴질랜드 "성추행 혐의 한국 외교관, 이곳으로 와서 직접 조사받아야"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