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042건, 최근 1 건
   
아기할매 조산원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1-06-14 (월) 13:13 조회 : 370
원래 저곳의 원장은 노파였는데 생김새가 굉장히 무섭게 생겼다고 한다. 원래 원장은 이미 세상을 뜨고 없다. 그 뒤에 다른 사람이 인수인계 받아서 하는 모양이다.

기사를 보니 참 더럽게 기사 쓴다. 마치 자연분만하는 조산원은 사라져야 하는 것마냥 써놨다. 공평성을 위해 산부인과에서 잘못된 출산으로 피해본 사례가 얼마나 되는지도 조사해 봐라. 산부인과에서도 문제가 많다. 하지만 저렇게 집요하게 기사가 나오는 경우는 별로 없다.  저 조산원의 조치가 잘 했다는 것은 아니지만 산부인과도 그에 못지 않게 문제가 많다.

자연분만은 가장 자연스러운 출산방식이다. 과거 제왕절개가 세상에 소개됐을 때 제왕절개가 더 좋다고 한참 광고가 나왔던 적이 있었다. 돈벌이를 위해 미친 소리를 해댄 것이다. 여전히 제왕절개는 출산의 절반 정도를 차지 하고 있다. 하여튼 인간만이 참 유난을 떤다.


芝枰 2021-06-16 (수) 00:10
분만사고로 아이 잃은 산모…'명예훼손' 고소한 병원

병원에만 cctv 달 것이 아니다. 법원의 모든 판결문도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전산화되고 공개되어야 한다. 우리나라는 판결문의 전산화작업률이 굉장히 낮다. 그와중에 질이 좋지 않은 판결을 한 판사들을 모두 법복을 벗게 해야 한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