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046건, 최근 2 건
   
윤석열·박근혜의 ‘反이재명 연대’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1-10-17 (일) 00:00 조회 : 263
대한민국은 지능지수가 가장 높은 국민들이 사는 곳이라는 개소리는 집어치우자. 저능지수가 가장 높은 국민들이 사는 곳이라고 해야 지금의 시궁창 대한민국 꼬라지를 설명할 수 있다.

대통령 중심제가 문제인가? 천만의 말씀이다. 내각제가 되면 니편 내편 할 것 없이 지들끼리 다 해쳐먹을 것이다. 개새끼 이재명이 어떻게 이놈저놈들을 구워 삶았는지 보면 안다.

문제는 제도가 아니라 인간이다. 아무리 훌륭한 법이 있으면 뭐하나? 법을 무시하고 지키지 않는다면 하늘이 만든 법이라도 무용지물일 뿐이다. 정의의 마지막 보루여야 할 대법원과 헌재에 완장 차고 앉아 있는 인간들이 정치에 휘둘려 법이고 나발이고 나팔수 노릇만 하고 있는데 법과 제도 타령만 하고 있을 것인가?

권력을 쥔 것들이 권력을 남용하지 못 하도록 국민들이 단죄할 수 있는 견제 장치가 필요하다. 그 역할을 언론 새끼들이 해야 하는데 정치판에서 같이 놀아나니 국민들의 눈밖에 난 지 이미 오래다. 국민들이 패륜 권력에 대항해 휘두를 수 있는 장치가 필요하다.

그것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논의해야 한다.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