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636건, 최근 6 건
   
국감장에서 드러난 종북 빨갱이의 실체
날짜 : 2022-10-12 (수) 21:29 조회 : 244
미친 빨갱이 새끼가 본질을 흐리고 계속 말을 돌린다. 지가 종북 빨갱이가 아니라면 아니라고 당당하게 말하면 되지 무슨 명예훼손이라고 개소리를 쳐지껄이나.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나는 종북 빨갱이가 아닙니다.
나는 수령한테 충성 안 합니다.

이 말 하기가 어렵다면 스스로 종북 빨갱이 인증을 한 것이다. 저런 빨갱이 새끼들이 국회에서 국회의원입네 하는 것 자체가 대한민국 국민에 대한 모독이다.

빨갱이 새끼들이 실체가 드러나니 부들부들 떨고들 지랄한다. 개새끼들.

앞으로 대한민국이 존립하는 그 날까지 이 땅에서 다시는 좌빨 새끼들이 정권을 잡게 해서는 안 된다. 만약에 다음 번에 다시 좌빨이 정권을 잡게 된다면 그때는 자유민주주의 공화국으로서의 대한민국이 지도에서 삭제될 각오를 해야 할 것이다.



익명 2022-10-12 (수) 21:44
김문수가 사과할 일이 전혀 아니다. 김건영이가 종북 빨갱이인지 북괴 수령한테 충성을 했는지 안 했는지부터 스스로 밝혀야 할 문제다. 모든 것엔 순서가 있다. 김건영이 저 새끼는 지가 종북이 아니고 수령한테 충성을 한 적이 없다는 말을 한 적이 없다. 게다가 저 병신새끼가 국감과는 전혀 상관 없는 저런 사적인 질문을 했고 저 새끼들 스스로 국감을 파행시켰다. 국감 파행은 더불어종북당이 만든 것이다.

어쩌다가 빨갱이 새끼들이 국회까지 점령해서 이 지랄 사단이 났는지 개탄스러울 뿐이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2022-10-12 (수) 22:39

윤건영
"대놓고 간첩이라고 이야기하고 이러고 있는데 그게 질의가 목구멍에서 넘어옵니까?"

목구멍 발언 저건 북괴 개새끼가 쓰던 표현이다. 저 새끼는 지 스스로 종북 분자라고 말을 안 해도 표현 자체가 종북 개새끼임을 인정하고 있다. 무슨 증거가 더 필요한가?

지가 종북 분자가 아니라면 아니라고 말하면 그만이다. 하지만 저 새끼는 단 한 마디도 그런 말은 하지 않는다. 저게 빨갱이 새끼의 실체인 것이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