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046건, 최근 0 건
   
뇌물 먹고 죽은 노무현 편든 노빠 판사 - 박병곤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3-08-10 (목) 16:24 조회 : 188
정 의원은 2017년 9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권양숙 씨와 아들이 박연차 씨로부터 수백만 달러의 금품 뇌물을 받은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뒤 부부싸움 끝에 권씨는 가출하고, 그날 밤 혼자 남은 노 대통령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건"이라고 적어 유족에게 고소당했다.

-----------------------------------

도대체 어느 부분이 명예훼손이란 건가? 노무현 가족이 뇌물 받아 처먹은 건 사실 아닌가? 뇌물 처먹고 죽은 놈한테 무슨 명예가 있다는 건가? 사실을 적시한 것이 명예훼손이라는 건가?

살아서는 범죄를 저지르고 법의 판단을 받기도 전에 죽어버렸다. 죽으면 살아생전 죄 지은 것들은 싹 사라지고 갑자기 성인이 되어 버리는 건가? 이 무슨 개같은 작태란 말인가!!

사리분별 못 하는 판사 새끼들은 죄다 퇴출시켜야 한다. 이성이 마비된 채 오로지 진영에 매몰되어 인민재판하는 새끼들은 법복을 입을 자격이 없다.

분명히 해야 할 건 이거다. 노무현 팽시켜서 죽음으로 이끈 새끼들은 한 때 노무현을 추종했던 새끼들이다. 그 새끼들에 대한 명예훼손 고소는 왜 하지 않는 건가?


芝枰 2023-08-12 (토) 20:30
[단독] 정진석 선고로 다시 제기된 판사 ‘정치 성향 판결’ 문제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박 판사가 고3 때인 지난 2003년 10월 작성한 글에는 “만일 그들(한나라당)이 (노무현) 대통령의 탄핵을 주장하고 싶으면 불법 자금으로 국회의원을 해 처먹은 대다수의 의원들이 먼저 의원직을 사퇴하는 것이 옳다”는 내용이 나온다.

다른 글은 박 판사가 모 대학 신문사에서 활동하던 2004년 3월 13일 서울 광화문에서 ‘미군 장갑차 사망 여중생 촛불 추모행사’에 참석한 뒤 쓴 ‘후기’였다. 여기서 그는 “전·의경들이 무슨 잘못이 있겠나”라며 “천대 만대 국회의원 해먹기 위해서 대통령을 탄핵시킨 새천년민주당(현 더불어민주당), 한나라당 녀석들 때문”이라고 했다.

---------------

그러면 그렇지. 박병석 저 새끼는 노빠새끼였다. 애초부터 저 새끼는 판결을 맡지 말았어야 했다. 저 새끼 성향을 알고 기피신청을 했어야 했다. 저런 정치색을 가진 새끼는 판사 자격이 없다. 당장 법복을 벗겨야 한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3-08-12 (토) 20:34
[박병곤] 조선일보와 한나라당은 언어영역 공부를 다시 하도록 하라

저 새끼가 고3때 한 인터넷 사이트에 씨부린 내용이다. 이미 애새끼 때부터 좌빨이었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3-08-15 (화) 22:07
‘SNS 논란’ 판사…대법원도 나섰다

저것이 좌빨들의 진지전의 실체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3-08-16 (수) 16:19
박병곤, 판사 임용 후 쓴 정치성 글 삭제…왜?

지난 4월 중순 '한국법조인대관' 측에 자신의 등재 정보 삭제 요청

한국법조인대관
https://lawpeople.lawtimes.co.kr/

검색하니 저 새끼 이름 박병곤이 안 나온다. 완전 계획적으로 부당 판결이라는 범행을 저지른 것이다. 저 새끼는 반드시 처벌해야 한다.

범죄자는 흔적을 남긴다. 딱 저 새끼한테 적용되는 말이다. 저런 새끼가 사법체계를 갉아 먹는 벌레같은 새끼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