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주명식은 오류를 포함함.
양 력: 1976년 3월 23일 박정현
음/평: 1976년 2월 23일 여자
일 월 년
甲 辛 丙
戌 卯 辰
辛 壬 癸 甲 乙 丙 丁 戊 己 庚
巳 午 未 申 酉 戌 亥 子 丑 寅
95 85 75 65 55 45 35 25 15 5.12
현재 나이: 44 세
결혼
+: 2017년 07월 15일 토
-: 2017년 05월 22일 윤
일 월 년
癸 丁 丁
卯 未 酉
특이하게도 정관이 깨지는 시기에 결혼을 했다. 저런 시기에 파혼이 아니고 결혼이 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 박정현은 가수로서 바쁜 생활을 한다. 결혼을 했더라도 바로 바쁜 활동을 이어갔다면 비록 상관 운이더라도 상관이 남편을 치는 의미보다 사회적 활동의 의미로 실현됐을 것으로 볼 수 있다.
보통 인물 검색을 하면 배우자도 같이 나오는데 박정현은 배우자 표기가 되어 있지 않다. 왜 남편이 있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표기를 하지 않는 건가?
박정현 사주로 검색을 해보면 을해 일주로 적어놓은 것들이 나온다. 미국 태생이기 때문이란다. 이게 무슨 봉창 뚜둘기는 소린가? 한국 기준으로 사주를 뺀 것으로 보이는데 시간 개념에 대해 정말 무지하다. 부친이 매우 엄했고 친구가 많지 않았다는 것만 봐도 이 사주가 맞다.
박정현의 사주로 보자면 결혼생활에 연연해 하지 않고 자신의 커리어를 계속 이어 나아갈 것으로 보인다. 사주가 굉장히 활동적이기 때문이다. 평범한 가정 생활하고는 맞지 않다.
처음 박정현이라는 가수의 노래를 들었을 때 무슨 노래를 이따위로 부르나 했다. 너무 기교만 부리는 듯 해서 듣기가 거북했었다. 자주 듣다보니 익숙해지기는 하는데 여전히 기교적이었다. 근데 각종 방송에서 부르는 노래를 들어보니 과거보다는 나아지는 듯해 보인다. 마치 이선희가 세월이 갈 수록 노래를 더 잘 하는 것처럼 박정현도 음이 더 풍부해지고 듣기 좋은 소리를 내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