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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5030. 5025. 5021. 5019. 5018. 감명 부탁드립니다.
05.06.20 11:55 | 925 hit

부탁드립니다.

己 辛 辛 己
丑 卯 未 巳

이러한 사주들을 물어오는 분의 무엇을 하는 분인지 매우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나같이 부모가 이상이 있는 그런 사람들의 사주를 갖고 있는 분들을 看命(간
명)을 부탁하고 있으니 말이다
위 사주는 巳丑(사축) 金半局(금반국) 中(중)에 木(목)半(반)局(국) 卯未(묘미)
를 깔고 있다
마체 메마른 대지 위에 소낙비가 지나가듯 懸針(현침)殺(살)을 마구갈기고 있
다 이렇다면 뭔가 이것은 부모도 不分明(불분명) 한중 그 자신의 행동도 정숙하
지 못하다는 것을 표현하고 있음인지도 알수 없다 할 것이다 金氣(금기)에 해
당하는 臟器(장기) 폐등이나 木氣(목기)에 해당하는 근골이 病(병)이 들어선 약
을 먹는다 침을 찌른다 이러한 내용으로 구성 된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 丑字
(축자)라는 새형이 卯字(묘자)門戶(문호)를 통과 해서는 巳字(사자) 半合(반
합)이 내민 銳氣(예기) 未字(미자)를 도충 시킨다 이렇다면 이것은 완전 淫慾
(음욕)한 행위를 벌이는 그러한 모습이기도하다
天干(천간) 亦是(역시) 그러한 방향으로 해석 한다면 몸己字(기자)를 벌여선 辛
辛(신신)이라는 것을 들여 민다 원래 辛字(신자)는 그 기구 등 사용하는 도구
를 나타낸다 한다 기능 보유자라면 연장 드러이버 등 어떤 명리가는 그 권총으
로도 보기도 한다

己 辛 辛 己
丑 卯 未 巳
지금 사주 看命(간명)을 부탁하시는 분의 주위가 모두 이렇다면 그 환경 역시
밝은 곳에 계시는 분이 아닐수가 있다 많은 요주의를 부탁드리는 바이다 원
래 辛字(신자)는 그 西方(서방)을 의미하는 酉字(유자)에 록을 얻고 庚字(경자)
를 갈아선 날카롭게 제련시킨 그러한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서 그 형태를 형용
할 것 같으면 닭이 지금 머리를 쳐들고 있는 정면에서 바라다본 단면체형의 닭
얼굴상이다 또는 닭이라는 짐승이 머리를 구부리고 모이를 쫓는 형을 허공 중에
서 아래로 직시해서 본 형태이다 이러한 새나 등 닭이라 하는 짐승은 그 淫奔
(음분)을 나타낸다 그 淫慾(음욕)을 이기지 못하여선 아뭇때나 그저 생각나면
저희끼리 이래 접을 붓는다 그래서 여기서는 그러한 가리킴을 말하는 것일수
도 있다 잘 투시해 보면 몸이 양옆으로 이래 있는데, 이것은 누운 상태를 가장
한다면 지금 여인이 드러 누워서는 하체 다리를 벌리고 있는데, 소이 金氣(금
기)= 辛辛巳丑(신신사축)으로 이래 벌어지는 것을 말함 그 먹이 木氣(목기)가
중간으로 들어가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그러니깐 그 털산 아래로 남근이 들어가
선 잡히는 형태를 그리기도 한다 할 것이다, 이렇게 여자를 눞혀 놓고선 그 접
촉하는 형태를 뒤쪽이나 위쪽에서 바라본 형태, 완전 그 淫奔(음분)의 모습을
드러낸다고나 할가 그 참으로 이상하게 조명되어지고 있는 것이다

己 辛 辛 己
丑 卯 未 巳

대정역상은 2155로서 출입을 래왕 시키는 口形(구형)의 山雷 卦(산뢰이괘) 初
爻(초효)動(동)이다
효사의 말씀은 너의 신령된 거북그릇에 담긴 것의 銳氣(예기) 분출하는 것을 버
리고선 나의때묻은 천박한 그릇의 때근을 보고선 먹겠다고 뺨을 늘어트리니 천
박 하도다 흉 하도다 이래 말한다

비신을 본다면

寅(인)
子(자)
戌(술) 世(세)
辰(진)
寅(인)
子(자) 應(응)

세주가 四位(사위) 戌字(술자)에 있는데 이것은 윗자인 소이 좋은 예기 분출하
는 것을 담고 있는 그릇형태 여기서는 男根(남근), 그 應(응)爻(효) 子(자)는
아랫寅(인)의 根氣(근기)로서 그 淺薄(천박)한 그릇 에 묻은 때 역할이 된다
凶(흉)字(자)는 그 破(파)字(자)해본면 여기서는 그 그릇에 엑스자가 담긴 표
현 그것을 섹스라 표현해도 되는데 그 가위표는 그원 래 양 고환 달린거와 그
남근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지금 그 鬼頭(귀두) 父字形(부자형)에서 鬼頭(귀두)
꼭대기가 女根(여근)에 물려선 보이지 않는 그러한 상태를 말하여 준다 할 것이

상에 말하대 나를 보고선 먹겠다고 뺨을 늘어트리는 행위는 역시 족히 귀하다
곤 할수 없을 것이다 이래 말하고 있다
口形(구형)의 아래가 터져선 지금 양기효가 하나 없어 짐으로 인하여선 그 玉門
(옥문)을 열어논 형태 래왕하는 모습이 되던가 한다 그렇게 해선 박살난 형태
소위 병들고 무너진 그러한 형태를 그린다 할 것이다
이런 것을 본다면 이러한 사주는 그 어떻게 귀하게 해석을 할 수가 없게끔 하는



己 辛 辛 己
丑 卯 未 巳

좋게 美化(미화)한다면 지금 귀인이 섯갈려 있는데 食傷(식상) 壬癸(임계)의 巳
兎藏(사토장)과 甲戊庚(갑무경)牛羊(우양)이라 소위 먹고사는 귀인 食傷(식상)
을 아래 이래 天上(천상) 三奇(삼기) 天乙(천을)貴人(귀인) 손님격 甲戊庚(갑무
경)은 牛羊(우양)과 혼합해 서 있는 모습인지지라 그 淫(음)賤(천)하기가 말이
아니라 할 것이라 혹간에 천상지 귀인 같은 훌륭한 분을 불러 들여서는 그 행
위 하여선 먹고사는데는 지장 없고 그 상당한 富(부)를 누릴 그러한 형태는 그
린다 할 것이다
그러니깐 꽃 장사 꽃장사 의 두목 포주 이런 것으로 표현된다 하리라, 조상대
年(년)月(월)支(지), 巳未(사미)花器(화기=火氣(화기)와 통함)꽃의 銳氣(예기)
가 각각 己(기)와 辛(신)이라 꽃을 잘 피우니 그 나비 봉접 끌어드리는 것은
문제가 아니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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