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009건, 최근 2 건
   
오늘부터 민식이 복수법 시행… 스쿨존 사고내면 최고 무기징역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03-25 (수) 13:17 조회 : 8
모든 운전자들이 잠재적 범죄자가 되는 날이다. 억울하게 죽은 아이가 어디 민식이 뿐인가. 법이란 것이 형평성이 있고 합리적이어야지 무조건 지 자식 죽었다고 분풀이 하듯 불특정 다수를 향해 복수를 하듯 법을 만들게 한다는 것이 말이 되나. 국회의원 개새끼들은 도대체 대가리에 뇌가 있기는 한 건가. 어떻게 저렇게 졸속법을 만들어서 오히려 국민들 불안감만 더 가중시키냔 말이다. 저 법에 가장 먼저 걸려 들 사람들인 학교 교사이고 학부모들이고 어린이집 차량 운전자들일 것이다. 게다가 오히려 뿔따구 나서 더 사고치는 정신병자가 나타날 수도 있다.

나라가 망할라니 문병신 같은 개새끼가 나라를 망치질 않나 저런 미친법이 만들어지질 않나. 정말 말세다.


芝枰 2020-03-25 (수) 13:20
저건 미친 법이다. 죽은 자식 때문에 온 국민을 복수의 대상으로 삼는 정신나간 짓이다. 저 따위로 법이 만들어진다면 이 나라는 그야말로 아비규환이 될 것이다. 당장 법을 고쳐야 한다.

댓글주소
芝枰 2020-03-25 (수) 13:24
문재인 개새끼 때문에 피가 거꾸로 솟고 울분이 가시지 않는 국민들이 포화상태다. 문재인 개새끼를 즉시 때려죽이는 법을 만들어 국민들의 울화를 치료하는 법도 만들자!!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