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238건, 최근 2 건
   
의사 집단에 복수하는 방법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4-06-06 (목) 23:47 조회 : 113
건강하면 된다. 요즘은 건강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자기 몸 자기 스스로 찾아서 건강하는 것이 복수의 길이다.

돈 때문에 환자 버리는 의사놈들은 퇴출시켜야 한다. 새 술은 새 부대에 채우면 된다. 대가리에 박힌 알량한 특권 의식 내세우는 것들은 정신머리가 썩은 것들이다.


芝枰 2024-06-07 (금) 22:49
서울대병원장 "집단 휴진 불허"…투표 결과 촉각

민노총 개새끼들보다도 더 악질적으로 굴고 있다. 사람의 목숨을 가지고 지랄을 하는 건 하마스식 테러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4-06-08 (토) 23:17
'총파업 확산' 서울대병원에 달렸다…"일반병원 50% 휴진" 관측도

의협, 오늘 ‘집단 휴진’ 선포… 교수들도 동참할 듯

지금 의료시스템 망치고 있는 집단은 파업중인 전공의 새끼들이다. 환자 버려두고 저 지랄하는 개새끼들 모두 살인방조죄로 처벌해야 한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4-06-09 (일) 17:11
의사협회 "집단 휴진 찬반 투표 가결, 18일 전면 휴진"..."투표 결과 90.6% 강경 투쟁 찬성"

정부가 저 자세로 나오니 저 새끼들이 의기양양한 거다. 강경하게 해야 한다. 정부는 국민의 대표다. 개인들의 이기심을 위한 집단이 국민을 이겨먹으려고 든다.

지금 의료계를 망치는 것은 전공의 집단 사직이다. 사직수리 해달라면서 직업선택의 권리를 운운한다. 그렇다면 의사가 되고자 하는 그 누구도 막아서는 안 된다. 아예 의대 정원을 각 대학에 자율로 하게 해야 한다. 완전 자율 경쟁으로 탈바꿈시키자. 의대만 정원을 만들 이유가 전혀 없다. 실력 있으면 붙는 것이고 안 되면 떨어지는 것이다. 의대 시험도 어렵게 하고 면허도 어렵게 해야 한다. 단, 의사면허 박탈은 쉽게 해야 한다. 그래야 개짓거리 못 한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4-06-09 (일) 21:58
의협 '집단휴진' 예고…서울대 교수회, 서울대병원 휴진 만류

교수도 의원도 "집단휴진", 정부 "더 양보못해"…또 강대강 대치

의대교수단체들은 그동안 '전공의들이 다치면 가만있지 않겠다'는 이야기를 반복해왔었다.

---------------

목숨이 경각에 달려 있는 환자들 버리는 건 눈감아주고 전공의들 다치는 것만 걱정한다? 어떤 전공의 새끼들이 다쳤는지 밝혀라!!!!!!!

어떤 집단이든 사회통념을 파괴하는 짓을 저지르는 것들은 처벌받아야 한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