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대운 무오 소운 무술 세운이다. 비록 대운에 정화 정관이 떴지만 소운에 오화 상관이 떴고 무토 재성은 원국의 갑을에 의해 극을 받는다. 세운 무술은 년주 갑진과 천극지충하여 무술 재성이 모두 깨진다. 소운과 세운에서 모두 재성이 깨진다. 그로인해 여성들이 수치스러운 피해를 입었다.
여성을 성적으로 수탈했던 연쇄살인범들도 재성이 깨질 때 범죄를 저질렀다.
사 대운 정사 소운에는 식상이 왕하다. 그의 정치 인생은 끝났다.
피해 여성은 얼마나 두렵고 겁이 났으면 얼굴을 다 드러내놓고 인터뷰를 선택했을까. 용기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낸다.
거짓으로 꾸며졌던 이미지 안에는 발정난 짐승이 들어앉아 있었다. 진심으로 사죄하고 참회한다면 목숨을 끊는 것이 답이다. 그것이 최소한의 아너를 지키는 일이다.권력을 이용해 인권을 유린한 인면수심 안희정은 반드시 죄값을 치뤄야 한다.
* 2017년 6월부터 8개월간 수행비서 성폭행
성폭행 날짜 중 하나. 재성이 극을 받는 날이다.
+: 2018년 02월 25일 일
-: 2018년 01월 10일 평
일 월 년
戊 甲 戊
子 寅 戌
芝枰2018-03-06 (화) 06:40
도지사직을 내놓고 정치에서 손을 뗀다는 내용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민주당에서는 그를 제명하기로 했다.
오늘이 2월 절기 경칩(0시 28분 18초)이다. 이번 달은 을묘월이고 안희정 사주에서는 겁재가 중첩된 운이다. 겁재는 명예를 가지고 있는 자에게는 명예가 박탈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노무현은 겁재운에 죽음을 맞이했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2018-03-06 (화) 07:17
왜 하필 이 때 현 정부 관련 인사들의 성폭행 사건이 터지는 것인가. 친북정책을 펼치고 있는 현 정부가 대북정책에 관해 방해를 받지 않기 위해 같은 편을 팔아먹는 고육지책의 간계를 펴는 것으로도 볼 수 있다. 사회적 이슈를 다른 곳으로 몰아가기 위해 떡밥을 던진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