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591건, 최근 0 건
   
송강호 사주
글쓴이 : 芝枰 날짜 : 2019-02-21 (목) 16:02 조회 : 2246
양 력: 1967년  2월 25일  송강호
음/평: 1967년  1월 17일  남자

일 월 년

庚 壬 丁
申 寅 未

壬 癸 甲 乙 丙 丁 戊 己 庚 辛 
辰 巳 午 未 申 酉 戌 亥 子 丑 
96 86 76 66 56 46 36 26 16 6.13

현재 나이: 53 세
현재 대운: 酉

구글검색에 나온 송강호의 생일(1967년 1월 17일)은 음력이다. 저 생일을 양력으로 보게 되면 굉장히 소심한 사주가 나오게 된다.

연예계에는 좌빨들이 많다. 그들이 개념이 있어서 좌빨인 것일까? 아니다. 밀어주고 끌어주기 때문에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지기 때문에 그쪽에 줄을 선 것이다.

유튜브(링크) 동영상에 따르면 모 영화시사회 뒷풀이에서 송강호가 술 쳐먹고 취해서 다른 인기배우를 폭행했다고 나온다. 그런데 아무런 관련 뉴스가 안 나온다. 한국 연예계는 가축적인 분위기라 찍히면 그 바닥에선 끝이다. 아무리 감독이 지랄하고 선배 배우가 염병을 깐다 해도 참을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성폭행에 대한 미투운동도 이제 겨우 일어났다. 폭행에 대한 미투운동도 일어나야 한다. 투명하지 않은 사회나 집단은 비리의 온상이 되기 쉽다.

술 먹으면 개가 되는 건 송강호 뿐이 아닐 것이다. 잘 씌워진 포장지 속의 연예인들의 겉보기 모습에 속아서는 안 된다.

송강호는 현재 겁재 운이다. 영화 투자자들은 생각 잘 해야 한다.

한편 저 유튜브 동영상에서는 정우성에 대한 비판도 들어있다. 해외 난민을 포용하자면서 영화스텝한테는 욕지거리 지껄인다는 지적이다.


芝枰 2019-02-21 (목) 16:10
송강호-김상진 감독 "난투극"


--------------------------

따악 쌈박질 하는 일진이다.

+: 2003년 10월 04일 23:00:00 토
-: 2003년 09월 09일 평

시 일 월 년

丁 庚 辛 癸
亥 戌 酉 未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1-02-28 (일) 12:13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이 글이 명예훼손이라면서 게시가 중단됐다. 요청자는 관련 당사자라고 나온다. 그래서 어느 부분이 송강호의 명예를 훼손했는지 구체적으로 명시 해달라고 재게시 요청을 해놨다.

송강호는 공인이다. 폭행이라는 사회적 무리를 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지탄을 받는 일은 당연한 것이다. 그걸 지적한 것이 명예훼손인가?

다소 감정적인 부분이 들어간 것도 있지만 그 정도 수준이 명예훼손을 했다고 보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자신을 향해 지탄의 목소리를 내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명예훼손이라고 우기기 전에 팩트가 틀렸다면 틀렸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고, 아니면 공인으로서 잘못을 저질렀다면 반성하는 태도를 보이는 것이 마땅한 자세다. 그 모든 걸 생략한 채 자신이 언급됐다는 것만으로 명예훼손을 주장하는 것은 순서가 틀린 것이다.

김용호 연예부장이 방송한 것에 대해서는 찍소리도 못 하면서 한낱 개인이 비판의 목소리를 낸 것에 대해서는 핏대를 내세우나? 송강호의 그릇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알조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1-02-28 (일) 12:24
술 먹으면 술취한 사람일 뿐 개가 되진 않으니 팩트가 틀렸다고 명예훼손 운운하는 것인가? 술 먹으면 개가 된다는 것은 우리가 흔히 쓰는 비유적 표현이다. 술 쳐먹고 폭행을 저질렀다면 개가 됐다는 표현이 가장 적절하다. 술 먹고 취권을 행사하는 무술가가 됐다고 표현해줬어야 하나?

술을 먹는다고 표현하지 않고, 술을 쳐먹었다고 표현해서 명예훼손인가? 폭행사건이 없었다면 술을 먹었다고 했을 것이다. 하지만 폭행사건을 일으켰기 때문에 술을 쳐먹었다고 한 것이다. 일상다반사적인 표현이 명예훼손을 했다고 할 수 있나?

좌빨이란 표현을 썼지만 송강호가 좌빨이라고 직접적인 표현은 하지 않았다. 만약 이 부분이 찔린다면 스스로 인정하는 셈이 아닌가? 만약 인정을 하면서도 그것이 명예훼손이라면 신념이 없는 것이다.

이 글에서 가장 눈에 거슬리는 건 술 먹으면 개가 된다는 표현인 것으로 보인다. 술 쳐먹고 개가 되지 말고, 술 먹고 강아지가 되면 문제는 해결된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