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324건, 최근 0 건
   
이은주 사주 - 배우, 자살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09-06 (일) 21:11 조회 : 350
양 력: 1980년 12월 22일  이은주
음/평: 1980년 11월 16일  여자

일 월 년

己 戊 庚
巳 子 申


자살
+: 2005년 02월 22일 화
-: 2005년 01월 14일 평

 일 월 년

 丁 戊 乙
 丑 寅 酉


을 칠살 대운에 자살하였다. 칠살 대운에 칠살 세운에 죽음 맞이했다. 자해가 많았다는 말이 있다. 그만한 독기가 있다면 왜 혼자 고민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까 안타까움이 있다. 칠살의 괴롭힘이 그를 죽음으로 몬 것으로 볼 수 있다. 칠살은 일에 대한 스트레스일 수도 있지만 연예계에 있었던 여자배우임을 감안할 때 어떤 착취/강요/억압로도 볼 수 있다. 그것이 외적인 것일 수도 있고, 내적인 것일 수도 있다.


芝枰 2020-09-06 (일) 22:50
김용호 연예부장이 자신의 방송에서 이은주가 자살을 한 (일반 사람들이 모르는) 다른 이유가 있다는 주장을 했다. 그러면서 잘 알지도 모르면서 누군가를 비난하는 일은 문제가 있다는 식의 발언을 했다. 저런 발언이 어처구니 없는게, 그러면 뭔가를 알고 있는 사람의 입장에서 사람들이 오해를 사지 않게끔 그 이유를 좀 밝히면 되는 게 아닌가. 일반 사람들이 어떻게 그 모든 것을 알 수 있단 말인가. 미디어에 나오는 그런 내용들 밖에는 접할 수가 없는데 그 이상 뭘 바랄 수 있냔 말이다. 남들 보다 정보를 조금 더 접할 수 있었다면 미리 좀 오해가 퍼지지 않도록 노력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  그런 노력조차도 하지도 않았으면서 무슨 자격으로 밑도 끝도 없이 일반 사람들의 행동에 대해 나무랄 수 있다는 건가?

마치 이런거다. 니들이 모르는 뭔가를 나는 알고 있다. 니들이 잘못 알고서 엉뚱한 곳을 향해 비난을 하는데 그건 잘못이다. 그러면서 정작 자신이 알고 있는 진실에 대해 아무말도 안 한다. 그것이 정말 자살의 원인인지 그건 어떻게 확신할 건가? 결국 제 3자일 뿐인데.



댓글주소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