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54건, 최근 0 건
   
가평 계곡 살인 용의자 이은해는 어디에 있나?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2-04-07 (목) 07:04 조회 : 665
풍화가인 5효동
가인지비

살인범이 어디에 숨어 있나를 알려고 했더니 풍화가인이 나왔다. 뜬금없는 괘가 나온 것처럼 보인다. 방향을 물었으니 괘상을 보자. 巽이 艮으로 변했다. 손은 동쪽이고 간은 동북쪽이다. 하락이수 글귀를 보면 국경을 넘는다는 말도 나온다. 비는 꾸밈이니 변장을 하고 다닌다고 볼 수 있다. 산속으로 숨었거나 해외로 도주하지 않았을까 판단해본다.


芝枰 2022-04-16 (토) 19:47
이은해가 오늘 일산에서 검거됐다.
+: 2022년 04월 16일 12:00:00 토
-: 2022년 03월 16일 평

시 일 월 년

庚 己 甲 壬
午 亥 辰 寅

괘효를 다시 살펴봤더니 이런게 보인다. 내가 뽑은 괘는 풍화가인이고 5효변해서 산화비가 됐다. 주역괘는 다방면에서 해석이 가능한데 상대방의 입장에서 보는 방법으로 도전괘가 있다. 마치 거울에 비친 반대 상이라고 보면 된다.

산화비를 도전괘로 보면 상효는 초효가 되고 오효는 2효가 되는 식이다. 그러면 화산여가 된다. 화는 태양이니 日이다. 산은 그대로 山이다. 독음은 일산이다.

이은해와 조현수가 검거된 곳은 일산이다. 일산은 한자로 一山이다.

괘를 좀 더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을 시도했더라면 일산이라는 것을 맞힐 수도 있지 않았나 한다. 이런 시행착오는 언제나 필요하다.

올해 대통령이 누구인가 괘를 빼봤을 때 택화혁이 나왔었다. 兌는 윤석열을 의미하는 괘였다. 그때는 한번에 알아봤지만 이번에는 해석을 깊이하지 못 했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2-04-17 (일) 04:44
위축돼 보이던 단발머리 이은해, 임대료 한 번도 안 내고 도주했다

------------------------

이은해가 도망가기 전에 인천에서 살았다. 검거된 곳은 일산이다. 이은해가 살던 곳에서 방향을 따지면 동북 방향이다. 국경을 넘는다는 것은 한강을 넘는다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하다.

괘변에 대한 해석은 잘 못 했지만 이제야 보니 틀린 괘가 아니었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