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87건, 최근 2 건
   
[일반꿈] 황량한 지역에 묶인 꿈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0-11-04 (수) 09:53 조회 : 137
썩 좋지 않은 꿈을 꿨다. 분지 같은 곳인데 아래쪽으로는 사막이고 호랑이와 사자들 시체의 해골과 뼈들이 듬성듬성 있었다. 머리가 흉하게 갈라진 개가 걸어다니고 있었다. 그쪽으로 가면 짐승들한테 먹힐 거 같아서 가지 못 했다. 윗쪽으로 보니 멀리 큰 산들이 병풍처럼 있었다. 그곳으로 넘어가야겠다고 생각했고 일행으로 보이는 사람한테 저곳으로 갈 수 있느냐고 물으면서 잠을 깼다.

이 꿈이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 아직 확실치 않다.


芝枰 2020-11-04 (수) 19:22
아마도 이 꿈이 미국 대선과 관련이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현재 미국에서는 개표가 완료되지 못 하고 7개 주에서 개표 결과가 업데이트 안 되고 있는 상태다. 그 중 5개 주에서는 트럼프가 우세한 상황이다. 그 5개 주에서 트럼프 우승으로 확정되면 트럼프 당선 확정이다. 그럼에도 바이든은 우편투표까지 다 까봐야 한다면서 승복을 하지 않고 있다. 혼란의 상황이다.

꿈 속에서 본 지형의 분위기와 미국의 지도와 비슷하다. 꿈에서 본 아래 지역은 미국의 조지아 노스캐롤라이나 방향이었고, 산들이 있던 곳은 와이오밍 미시건 방향이었다. 산들이 있던 방향으로 걸어가다가 잠을 깼다.

댓글주소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