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230건, 최근 0 건
   
Re: 521. 수가 馬라는 뜻을 추가 설명.
날짜 : 1999-01-05 (화) 15:55 조회 : 940


하록님 안녕하세요 며칠전 글올렸던이 경수입니다.해석고맙다고 다시한번 말씀드리고요.전 초보라 모르지만 제가 올렸던 명식은 여자분이십니다.
그사주 주인공의 유래를 적지않은 이유는 이곳이 접속량도 많고 공개된곳이기에,그리고 제사주가 하격에 속하는 고로 제가올린 명식또한 귀격이나,아주 좋은 사주가 아니기때문에 좋은일 보다 나쁜일이 더많기에 자세한 유래를적긴 힘들겄같습니다.전 그분의 인생경로를 대강은 알기에,교과서적으로 보면 인비가왕하고 관성이 보이질않으니 종격일 가는성이 많겠으나,제가올리분의 성향을 보건데
식상도 용이되질않을까하는의미로 선배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어 글을 오렸읍니다.그분이 식상이 용일 가능성을 의문시한것은 그분은 여자분이고 아동학을 전공했으며 아이를매우 좋아하고 갈망한다는 겄입니다.자식이 있었다면 남편과의 문제도 완화될수있고 가정적으로도 화목할소지가 많기에,비록 식상갑,을이 부목이나 세운,대운에서 인목이 들어오면 행복한 가정이 되지않았을까라는 생각에서 질문드렸읍니다.물론 관운은 않좋았읍니다.여자의 행복이 남편없고,자식없이 혼자서 잘산다면 그사주가 좋은사주일까라는 생각에서 글을썻읍니다.운영자님과 하록님 오해푸시고 고수님들의 글을 읽는낙으로 사는 초보자들을 위하여 좋은글많이 올려주시길바랍니다.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