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636건, 최근 6 건
   
분탕질에 영혼을 판 이준석
날짜 : 2020-04-28 (화) 12:22 조회 : 326
저런 놈이 어떻게 과학고를 나왔는지 의심스럽다. 저놈의 머리에는 합리적 의심이란 개념이 없는 것 같다.

한국산 개표기 문제는 이미 세계적으로 소문이 난 상태다. 수많은 수치적 정황이 있다. 수학자들도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 그런걸 다 깡끄리 무시하고 아무 문제 없다고 주장하는 근거도 대지 못 한채 선동질에 혈안이 된 저런 놈은 퇴출이 답니다.

어린 놈이 벌써 저렇게 대가리가 썩어서 어디다 써먹을 수 있겠나. 좌좀들 편에 서서 선동질이나 하고 있으니 저런 놈은 보수나 우파의 뇌가 없는 놈이다.


익명 2020-04-30 (목) 19:34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2020-05-12 (화) 19:02
저 새끼는 손혜원 자식인가? 걸긴 뭘 자꾸 걸으라고 지랄을 떠나. 부정선거 외치는 사람들이 장난질 하고 있는 걸로 보이나? 저능한 새끼 지랄염병을 하고 자빠졌네. 저런 병신새끼들이 정치를 시궁창으로 만드는 새끼들이다.

저 새끼식으로 따지자면 기자들도 기사 하나 쓸 때마다 뭘 걸어야 한다. 그 기사가 틀렸으면 어쩔건데? 기자가 쓰고자 하는 기사 내용이 맞다면 인생걸어라?

자꾸 쓰레기 언론들이 저 새끼가 지껄이는 걸 실어주니까 저 새끼가 관종질을 하는 거다. 아무 짝에도 쓸모 없는 쓰레기 태워주는 짓 그만해라.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