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489건, 최근 4 건
   
의사는 환자를 버릴 수 있다 - 김교웅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4-09-02 (월) 06:54 조회 : 109
"의사는 당연히 환자 곁에 있어야 된다는 그 논리 좀 내려놓으시기 바랍니다."

김교웅이라는 쓰레기가 지껄인 소리다. 그럼 의사는 누구 곁에 있어야 하는가? 환자 곁 떠나서 가족들 곁에 있어야 하는 건가? 그 가족들은 아플 일이 없나?

의사가 왜 존재하는가? 아픈 사람이 있기 때문에 존재하는 것이 의사다. 그 어느 누구도 아프지 않다면 의사는 존재할 필요가 없다. 환자 곁에 있지 않다면 그건 의사가 아니다.

이미 의사이기를 포기했는데 왜 저기서 저런 개소리로 선동을 하고 있나? 왜 당장 의사면허 반납하고 떠나라!!

저 새끼의 주장대로라면 군인이 나라를 지켜야 한다는 생각도 버려야 하고, 경찰이 범죄자를 잡아야 한다는 생각도 버려야 하고, 소득이 있는 곳에 세금이 있다는 생각도 버려야 한다. 저 새끼가 은행에 맡긴 돈을 은행이 되돌려 줘야 한다는 생각도 버려야 한다. 저 새끼가 지 자식들을 낳았지만 지 자식들의 아버지가 돼야 한다는 생각도 버려야 한다. 사회적 규율을 다 버리고 다 죽자는 것이다.

오로지 지들의 이익이 침해받는다는 이유로 국가가 붕괴되기를 학수고대하는 개호로새끼다. 저 개새끼를 내란죄로 처벌해야 한다. 저런 개새끼는 사회에서 영원히 퇴출시켜야 한다.

저 새끼는 추석 연휴 때 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가길 간절하게 바랄지도 모른다. 환자들이 죽어 나가야 지들 주가가 오를 것이기 때문이다. 누군가의 죽음을 통해 이득을 얻는 새끼들은 종북빨갱이들 밖에는 없었다. 이제 저 새끼들도 같은 대열에 서는 것이다.



芝枰 2024-09-02 (월) 08:07
유괴범이 아이를 납치하고 돈을 주지 않으면 죽이겠다고 협박을 한다. 그러면 그 아이를 위해 정부가 나서서 유괴범한테 돈을 주어야 하는가?

테러범이 돈을 주지 않으면 빌딩을 폭파시켜 사람들을 죽이겠다고 협박을 한다. 그러면 사람들을 위해 정부가 나서서 테러범들한테 돈을 주어야 하는가?

북괴 괴수 김정은이 돈을 주지 않으면 핵미사일 쏠거라고 협박을 한다. 그러면 정부는 국민들을 구하기 위해 김정은한테 머리 조아리고 돈을 갖다 바쳐야 하는가?

전공의 집단이 환자들 버려놓고 자신의 요구조건 들어주지 않으면 의료계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협박을 한다. 그러면 정부는 전공의 집단한테 머리를 조아리고 의료정책 다 백지화시켜야 하는가?

정부는 국민을 대표하는 기관이다. 의사집단은 사익의 집단이다. 자신들의 사익을 위해 정부가 굴복하기를 바라는 것은 국가를 장악하겠다는 음모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芝枰 2024-09-02 (월) 08:09
특정 사익 집단이 정부를 굴복시키는 순간 제2 제3의 사익집단이 국민의 목숨을 위협할 것이다. 내란음모에 준하는 대응을 해야 한다고 본다.

댓글주소 댓글주소
익명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