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573건, 최근 0 건
   
타이슨 퓨리 사주, 권투선수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1-10-15 (금) 22:48 조회 : 854
양 력: 1988년  8월 12일 Tyson Luke Fury
음/평: 1988년  7월  1일 남자

일 월 년

己 庚 戊
亥 申 辰

현재 나이: 34 세

사주가 비교적 단조롭고 비겁과 상관으로 이루어졌다. 스포츠에 어울리는 구조다. 복싱 집안에서 태어났고, 형제들이 많았으나 사망한 형제가 넷이나 된다.  어려서는 미숙아로 태어났고, 가족력인 정신병이 있다.

년월일시를 근묘화실에 비유하면서 년은 조상, 월은 부모형제, 일은 본인과 배우자, 시는 자손으로 보는 경우가 있다. 이는 시간에 대한 비유다. 년은 오래된 위치 그 다음으로 오래된 위치는 월 그 다음으로 오래된 위치는 일 시는 가장 마지막이다. 나무가 자라서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는 것에 비유를 한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비유일 뿐 논리적으로 따지자면 년월일시에는 시간의 순서를 매길 수 없다. 그 논증에 대해서는 나중에 글을 따로 올리기로 한다.

여기에서는 하나 짚어볼 것이 있다. 근묘화실의 관점에서 년주의 비겁은 형제가 아니다. 조상이 곧 형제가 될 수는 없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타이슨 퓨리한테 형제가 많은 이유는 무엇으로 설명할 수 있을까? 근묘화실론은 그저 비유일 뿐 논리가 아니라는 하나의 예시다. 육신이 어느 위치에 있든 육신의 의미는 변하지 않는다.

타이슨 퓨리가 어려서 학교를 제대로 다니지 못 했던 것은 집안 사정 때문이었다. 사주적으로도 관운이 약해 학교를 제대로 다닐 수 없었다.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