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591건, 최근 0 건
   
모나리자 페레즈 사주, 미국 유튜버, 남편 과실치사
글쓴이 : 芝枰 날짜 : 2022-01-04 (화) 15:30 조회 : 614
양 력: 1998년  3월 18일 Monalisa Perez
음/평: 1998년  2월 20일 여자

일 월 년

甲 乙 戊
子 卯 寅

양 력: 1995년  1월 27일 Pedro Ruiz (남편)
음/평: 1994년 12월 27일 남자

일 월 년

戊 丁 甲
午 丑 戌

Pedro Ruiz 사망, 25세
+: 2018년 06월 26일 화
-: 2018년 05월 13일 평

일 월 년

己 戊 戊
丑 午 戌


사주는 사람에 관한 것이다. 사주를 구성하는 모든 글자는 인간관계를 표현한 것이다. 사주마다 다양한 인간관계가 표현되어 있다.

하나의 사주에서는 일간을 기준으로 타 간지의 관계를 살핀다. 사주는 '나'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나의 환경(사주적 인간관계)을 의미한다. 하나의 사주 안에는 '나'와 타인들이 들어 있는 셈이다.

사주 대 사주를 보는 방법은 하나의 사주를 해석하는 방법과 전혀 다르지 않다. 단지 간지가 좀 더 늘어난 것 뿐이다.

둘 사이는 오래 갈 수 없는 연이다. 여자는 무관이고, 남자는 무재다. 일주를 보면 천극지충이다. 여자 일주가 남자 일주를 모두 극한다.

사고가 일어난 시기는 굉장히 흉한 운이었다. 남자 관점에서는 비겁이 중첩된 운이었다. 재성이 지극히 불리한 운이다. 재성이 불리하다는 것은 결혼한 사람 입장에서 아내한테 불리하다는 의미도 되지만 자신의 생명과 재산에 관해서도 불리하다는 의미다. 아내와 연이 약한 운이기도 하다.

여자 관점에서는 상관 월이었다. 일치 축 중에 辛 정관이 오중 丙丁에 의해 극을 받는 운이기도 하다. 丑은 묘지이기도 한데 辛을 가둔다 극한다는 의미도 있지만 이에 대한 진위는 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이런 해석은 물상적 해석이다)

남자의 운에서든 여자의 운에서든 부부 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비록 남자의 사주에서 재성이 불리해지는 시기였지만 그렇다고 재성을 의미하는 아내가 사고를 당한 것은 아니다. 아내는 정신적 충격을 받았고, 남편과 사별했다.

오행 작용의 방향이 현실과 일치 하지는 않는다. 항상 쌍방의 관점에서 봐야 한다.


   

 


 

Copyright ⓒ www.lifesci.net. All rights reserved.